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사령관 2020. 6. 13. 23:21

본문


이명을 견딜 수 있게 만드는 방법



이명증은 환자들이 짧은 기간 동안 문제가 있거나 장기간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귀에 계속 울리는 소리를 듣는 질환이다.


이명과 관련된 고통은 없지만 끊임없는 주의 산만과 수면 방해로 인해 건강이 악화될 수 있다.


이명의 원인이 무엇인지를 알고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을 시도하면 곧 어느 정도 안도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15분 이내에 잠에 빠져드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그 후, 일어나서 즉시 침실을 떠나십시오.


지나치게 왕성한 짓은 하지 마라! 단순히 추구할 편안한 활동을 찾아라.


침실을 떠나면 방을 "잠만 자는" 구역으로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이 충분히 피곤하지 않을 때 여러분이 잠잘 때 경험할 수 있는 원하지 않는 뒤척임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요가나 명상과 같은 이완 기술은 이명 작용을 도울 수 있다.


때때로, 이명 증상은 사람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악화된다.


요가나 명상을 할 때 온몸의 긴장이 풀려서 이명 현상이 나타날 확률을 줄인다.




백색소음은 이명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리 발생기를 사서 잠자는 곳 근처에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음향 발생기는 당신의 귀에서 울리는 소리를 차단하기 위해 진정시키는 하얀 소음을 만들어내고 당신이 긴장을 풀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끊임없는 소음에 집착하지 않으면 거의 없어지는 것 같고 그 결과 잠을 제대로 자는 것조차 될 수 있다.




스트레스는 이명을 더 나쁘게 보이게 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삶을 정리하여 스트레스 수준을 통제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직업이 스트레스를 유발한다면, 새로운 것을 찾아라!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편안한 취미생활로 추가 자유시간을 확보하십시오.




선풍기나 소음기처럼 하얀 소음을 내는 것을 구입하라.


소음 항목은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 받을 때 당신을 잠들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이고 편안한지 보기 위해 다른 하얀 소음을 시험해 보라.


백색소음은 이명으로부터 주의를 분산시켜 잠드는 기회를 준다.




연구원들은 이명이 자연에서 염증일 수도 있다고 추측해 왔다.


그래서 그런 경우에는 증상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항염증인 식이요법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


항염증 식단은 과일, 야채, 그리고 아마씨 기름과 연어와 같은 오메가 3 풍부한 음식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질 것이다.




아마도 너의 식습관은 너의 이명 요소일 것이다.


이명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식단을 바꾸면서 안도감을 찾았다.


어떤 사람들은 비타민 B12와 다른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커피를 마시는 것을 포기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놀라운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어떤 것이 도움이 되었는지 판단할 수 있도록 한 번에 한 가지 기술만 사용해야 한다.




이명 증상이 있다면 우선 병원에 가봐야 한다.


즉시 의사의 도움을 구한다면 단기적 또는 장기적 조건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의사는 당신에게 이명과 함께 더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치료와 대처 전략을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이명을 야기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른 검사를 할 수도 있다.




이전에 이명증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면, 그를 처음 방문했을 때 의사에게 이 사실을 말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거의 200가지의 다른 약품들이 부작용으로서 이명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되고 있는데, 이것은 기존의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내과의사는 당신의 이명에 대해 알아야 그 질환의 영향을 악화시킬 수 있는 약물을 복용하게 될 가능성을 최소화 할 수 있다.




항상 적당한 음량으로 음악이나 TV를 들어라.


특히 당신이 그것을 반복적으로 장시간 노출할 때 큰 소음은 장기간 청력 손실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이명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또한 하루 중 어느 시점에 큰 소음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면 귀마개를 들고 다녀야 하며, 또한 기기를 적당한 볼륨 레벨로 설정해야 한다.




이명은 위험한 상태는 아니지만, 당신의 삶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 조건에 대처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그것과 공존하는 비결이다.


당신의 이명을 없애기 위해 이 조언들을 적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