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에 적합한 웹 호스팅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by 데블스사령관 2020. 6. 13. 23:23

본문


비즈니스에 적합한 웹 호스팅 만들기



돈을 절약해야 하기 때문에 저렴한 유치 계획을 사는 것은 좋은 생각처럼 들릴 수도 있다.


유일한 문제는 저렴한 호스트가 당신의 사업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좋은 웹 호스트를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오랫동안 테스트된 조언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서비스 호스트 사이트 종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무료 웹사이트는 종종 그들의 무료 서비스의 일부로 동적으로 스크립트로 작성된 페이지를 제공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개인 페이지에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항목이 제한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스크립트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역동적인 호스팅 서비스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공유 호스팅을 선택해야 할지, 전용 호스팅을 선택해야 할지 결정해야 한다.


사이트가 크거나 복잡하거나 트래픽이 많은 경우, 공유 호스팅은 확장 능력을 제한하고 고객의 요구를 적절하게 충족시킬 수 있다.


대신 전용 서버를 선택하십시오.




도메인 이름은 외부 회사에 등록되어야 한다.


웹호스트에 등록해 회사가 망하면 결국 이름을 날릴 수도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하지 못할 경우 호스트에는 도메인 제어 기능이 지금보다 더 많아질 것이다.




무료 호스팅 공급자를 새 웹 사이트를 설치할 장소로 고려 중이십니까? 무료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웹 사이트를 백업하지 않으므로 업로드한 모든 항목이 컴퓨터에 백업되도록 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다.


사이트가 다운되거나 페이지가 손실되는 등의 경우 호스트로부터 어떠한 도움도 받지 못할 것이다.




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웹 호스트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개별 HTML 페이지는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지만, 만약 당신이 사진이나 심지어 비디오를 추가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빠르게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할 것이다.


100MB의 사용 가능한 저장 공간이 있다면 개발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어야 한다.




안전한 사이트를 위해 애쓰고 있다면 보안 서버 인증서에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그 버튼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고 당신의 방문자들은 그것을 클릭할 수 있고 그것이 안전한 사이트인지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과 거래하는 것에 대한 그들의 두려움을 덜어줄 것이다.




웹 호스트에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웹 사이트 데이터의 하드 카피 백업을 만드십시오.


백업을 직접 갖는 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 좋은 생각이지만, 가장 중요한 이유는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자 하기 때문이다.


데이터를 백업하면 웹 호스트에 문제가 발생하여 데이터가 손실되는 경우 보호하십시오.




여러분이 알 수 있듯이, 웹 호스트를 선택할 때 비용에 집중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은 아니다.


인터넷 비즈니스의 소유자로서, 당신의 웹사이트는 많은 방해 없이 원활하게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문적이지 않은 웹사이트 호스트에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좋은 웹 호스트를 찾는 데 관한 한, 이 기사의 모든 팁을 사용하여 사이트가 성장하고 소규모 비즈니스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